본문 바로가기
기록장_가볍게 남기는 감상/문화생활_감상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by joyya 2019. 7. 27.
반응형

사실 평소에 로코장르는 거의 보지 않는다. 

시원시원한 액션 장르를 좋아하는 편인데..

 

친구네집에 놀러가서 넷플릭스를 뒤지다가 
너무 볼 게 없어서 

많이 들어본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를 틀었다. 

 

확실히 유치하지만,

'청춘'이 느껴지는 영화.

오랜만에 스트레스 없이 
흐뭇한 엄빠미소로 감상ㅠㅠㅋ

 

장면장면이 겁나 사랑스러운 것..

종종 빔 프로젝터로 보고 싶은 영화! 

(맥주 한잔과 함께)

https://www.youtube.com/watch?v=9NfxINWpKrE

 Can't take my eyes off you 로 고백하는 사랑스런 히스레저.. 목소리까지 좋아?

나에게 히스레저는 조커 이미지가 넘나 강했는데, 
정말 눈빛 연기가 다했다..

 

(실제로 영화찍다가 사귀었다고 하니.. 연기가 아니었을라나?)

 

고든래빗이랑 닮았다고 생각했었는데
같이 영화에 나와서 1차 놀랐고, 
비슷한 생김새지만 이미지는 넘나 달라서 2차 놀랐다. 

눈빛이 다했네....

빨리 떠나서 아쉬운 배우.

웃는 인상이 참 보기 좋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