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장_가볍게 남기는 감상/맛집 혹은 그냥 음식점

[을지로 맛집 / 포케 맛집] 훅트포케 을지로점 (든든한 샐러드가 먹고 싶을 때!)

by joyya 2021. 6. 7.
반응형

든든한 샐러드가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훅트포케 :)

을지로3가역 바로 옆에 있어서 찾아가기에 나쁘지 않다!

다만, 지도를 보고 찾아갔는데도 눈에 딱 띄지 않는 곳에 있어서 살짝 당황! 

요렇게 길가에 봉추찜닭이라고 써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안쪽에 봉추찜닭과 훅트포케, 그리고 스콘?쿠키? 가게가 나란히 마주보고 있다.

약간 숨겨진 음식점 느낌 ㅋㅋㅋ

12시에 가면 엄청 기다려야 한다는데, 1시 쯤 갔더니 웨이팅은 없었다. 

다만 포케가 나오는데까지 꽤나 걸렸다 (매장 웨이팅은 없어도 배달을 하다 보니..)

가게는 굉장히 아담하고 살짝 어두운 느낌,

사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정기권도 있어서, 샐러드 자주 먹는 사람들한테는 좋은 선택일듯!
대충 현금은 10%, 카드는 5% 추가적립!

정기권은 끊지 않았지만,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도 꽤나 쏠쏠하게 적립해준다! 3명 분을 시키니 약 530원 정도 적립됨ㅋㅋㅋㅋ 500원이상부터 쓸 수 있다고 하니 다음방문시에는 쓸 수 있을 듯!

 

포케는 하와이식 참치샐러드로, 위에는 차가운 생선 아래는 따뜻한 밥이 기본이다.

물론, 밥은 샐러드로 대체하거나 샐러드와 밥을 반반으로도 할 수 있음!

한국 사람이었다면 회덮밥으로 만들었을 구성을 이들은 포케로 ㅋㅋㅋㅋ
한국사람답게 첨에 먹는 방법 읽지도 않고 회덮밥 스타일로 다 섞어 먹어버림 ㅠㅠㅋㅋ

밥과 샐러드는 부족하면 더 준다고 하니 양이 많은 사람도 오케이 (물론 기본 양도 무지 많아서 추가할 일이 없긴 하다)

훅트포케 메뉴판

우리는 유자폰즈 연어 포케, 스파이시마요 연어 포케, 버섯 가지 포케를 주문했다!

스파이시마요 연어포케는 미리 소스가 버무려져 나오기때문에 따로 소스가 나오지는 않고, 그 외에는 선택할 수 있는 듯 한데 우리는 추천 소스로 받았다. (유자폰즈 연어 포케는 홀스레디쉬 드레싱, 버섯가지 포케는 검은깨 드레싱이 추천 소스였음)

유자 폰즈 연어 포케
스파이시 마요 연어 포케
버섯 가지 포케

개인적으로 나는 오이를 싫어하는데, 오이를 빼달라고 하면 다른 토핑으로 대체해주는 듯 했다! 

원치 않는 토핑이 있다면 변경해달라고 이야기해보면 좋을 듯!

귀리현미밥으로 먹으면 아주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서, 다이어터도 배고프지 않게 맛난 점심을 먹을 수 있을 듯!

 

댓글